2018년 3월 21일 수요일

데이브 [일본식 영어 배우기 + 콩글리쉬 비교하기 에리나 + 김재인와 함께] 和製英語 Learning Japanese Englis...

댓글 3개:

  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 Wow.. Amazing.. Ba Da Sa Ram Neo Ran Sa Ram ...☆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YANGSUNG.. (Be creative....) YANGSONG...

      삭제

걸그룹 뮤비 ㅎㅎㅎ